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 분식 / 서울 강북구 맛집

2020. 1. 23. 04:18맛집찾아서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야식엔 엽기떡볶이가 진리다

#수유 #수유역 #강북구청 #수유맛집 #강북구청맛집 #떡볶이 #매운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수유점 #맵기조절가능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엽기반반...

매운 떡볶이 원조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위치/후기

맵떡 원조 수유 맛집 <엽기떡볶이 수유점> 친한 동생과 함께한 저녁..! 떡볶이가 떙기다고 며칠 전부터 말하다가 근처 수유 엽떡을 찾아갔다 수유역에서는 걸어서 약 5분...

[수유 엽기떡볶이]수유 맛집/ 동대문 엽기 떡볶이 수유점

엽떡에 사리 추가하고 치즈도 추가해서 그런지 양이 엄청 많았다. 그래도 남김없이 잘 먹음ㅎㅎ 엽떡 중에서도 더 맛있는 엽떡을 먹고 싶을 땐 엽기떡볶이 수유점이 짱이다!

[수유 맛집] 동대문 엽기 떡볶이 수유점

수유역에서 미아역 가는 방향으로 가는 길에 버거킹 다음 골목에서 꺾으면 엽기떡볶이가 보인다. 배달도 하고 홀도 운영한다. 홀이 꽤나 크고 테이블도 많다. 벽에...

수유점 동대문 엽기떡볶이

매운게 땡겨서 매운걸로 유명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ㅋㅋ... 빨간색 떡볶이도 빨간색... 차마 그건 말 못하겠네요.. 수유점은 메뉴판이 너무...기엽.....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맛집 (180621)

- 덜매운맛 (엽기떡볶이 + 튀김세트 + 주먹밥 + 쿨피스) 야끼만두가 먹고 싶지않아서... 내일 남은 떡과 국물에 밥 비벼 먹어야지!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이 저한테는..

여러 지점에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먹어봤지만 수유점 만한 곳이 없는 듯 ㅋㅋㅋ...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가격 & 메뉴 엽떡에서 닭발은 안먹어봤는데 담에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 ♡ 수유점

울동네에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 (줄여서 엽떡!) 수유점이 있긴한데, 거리가 조금 되다보니 배달구역이 아니었어요 ㅠ_ㅠ 그래서 직접 방문해서 먹거나, 미리 전화로...

수유역 맛집 -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수유역 엽떡

수유역 동대문 엽기떡볶이 < 동대문 엽기 떡볶이 수유점 > 수유역 엽떡 예전에... 좋아~~~~ 엽기 떡볶이 토핑 추가 가격 사이드 메뉴 가격 수유점은 물이랑 단무지가 셀프!!...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배달/엽기떡볶이/엽떡/매운떡볶이...

이게 더 맛있게 보이네요~ [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배달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1위는 엽떡 / 2위는 신떡 동대문엽기떡볶이의 감칠맛은 누구도 따라할...

해수)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에 다녀왔어요!

남친님이랑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엽떡은 한번 시킬때... 수유점은 단무지랑 앞접시가 셀프에요! 그래서 직접 가져가셔야 되요!! 앞접시가...

야식으로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배달!

밤열두시에 엽기떡볶이를 시켜먹었습니다ㅋㅋㅋㅋ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흉봤는데..엽기떡볶이 수유점 사장님짱짱 치즈두께가 어마어마해요 원래 떡볶이좀...

[수유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스트레스 퐈이야!

퇴근 후 언니율, 동생율, 동생율 친구와 셋이서 수유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 누룽지탕이랑 같이 >< 수유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주소 : 서울특별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날려버릴 동대문엽기떡볶이!!

저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에서 먹었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B세트(엽떡, 주먹밥, 튀김, 단무지, 쿨피스) 선택은 엽떡/달걀2개/오리지널 매운정도로 했어요!...

[수유 떡볶이] 떡볶이의 불변진리!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일명 "엽떡친구"와 함께 오늘은 수유엽기떡볶이에 왔다!! 개인적으로 엽떡중에서는 수유점을 가장좋아한다 이유는 착한맛이 제일 맛있기때문.. 내부에는 여느점에나...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엽떡 안 매운 맛도 맵다!!

우리 동네 엽기떡볶이.. 맛 없음. 엽떡이 웬 국물이.. 넘실넘실.. 저번에 먹고 후회했는데 또 시켜먹은.. 역린 보면서 뭔가 야식거리가 필요했음 엽떡에 당면 추가요....

일주일에 한번씩! 수유 엽기떡볶이(수유점 배달가능)

떡볶이 가지러 다녀왔더니 이런게 뙇!!) 이렇게 오늘밤도 나의 지방은 세포분열을.... 응?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 배달전화: 02-997-8591 노원구 월계동은 수유점에서...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홀매장/배달)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홀매장/배달) ◎ 전화번호 : 02-997-8591 ◎ 영업시간... 위치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수유점 입니다. 매장 확장을 하여 상당히 큰 평수의 매장과...

<동대문 엽기떡볶이 수유점>엽떡 처음 먹어봄 :-)

대체 엽떡이 뭐고 얼마나 맛있길래 엽떡엽떡하는가 해서 주문 들어감 떡볶이를... 결국 떡볶이를 2만원 주고 먹은 셈. 물론 비싸긴한데 맛은 나쁘지 않았다! 한...

연천 전곡 배달 동대문 엽기떡볶이 (※솔직후기)

성신여대점에서 엽기떡볶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는 친구들하고 동대문 수유점 의정부 다 찾아다니며 먹었는데 매장 마다 맛이 달랏어요 그 이유는 왜일까요?...

https://curogoori.tistory.com/entry/까사델비노-청담점-와인-서울-강남구-맛집

 

까사델비노 청담점 / 와인 / 서울 강남구 맛집

청담동 와인바 압구정 와인바 까사델비노 17주념 파티 할로윈 곳이라며 #까사델비노 어제는 #까사델비노17주념 기념파티 CASA DEL VINO 17TH ANIVERSARY... 갖지 말기로요~~^^ #청담동와인바 #청담와인바추천 #cas..

curog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