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샤브칼국수 / 칼국수,만두 / 인천 부평구 맛집

2020. 1. 26. 11:02맛집찾아서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동 본점] 본점은 역시 달라

등촌샤브칼국수를 정말 조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마침 잠실에서 만났던 날이어서... 버섯칼국수 8,000원 (2인주문) 등촌샤브하면 또 이 미나리가 핵심이져 국물에 깔린...

송도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해장으로도 짱이야

솔까 기본 칼국수 사리도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송도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는 다들 아시다시피 볶음밥까지 기본으로 나오잖아요?ㅋㅋㅋ 적당히...

송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소문난 등촌 샤브 칼국수 다녀왔어요 겨울이 다가오면서 요즘 저녁만 되면 어쩜... 버섯칼국수와 샤브고기 추가한게 나오고 버너 위에서 보글보글 끓는데 어찌나 빨리...

[등촌칼국수] 오랜만에 진접 오남에서 만난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가격 #등촌샤브메뉴 버섯칼국수를 기본으로 1인당 1메뉴 주문해야 해서 기본 금액은 8,000원 되겠습니다. (남양주 진접 오남점 기준) 그리고, 버섯 칼국수...

송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맛있어요

위치한 등촌샤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인데요 방이동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 주어서... 송파 맛집으로 찾아온 등촌샤브칼국수 건물 외관인데요 생각보다 큰 규모를...

[개롱역 등촌샤브칼국수 오금점]:미나리듬뿍,대존맛!

우리는 칼국수 3개에 샤브샤브 두개해서 총 35,000 원이었다는! 등촌샤브칼국수는... 있었다ㅎㅎㅋ 등촌샤브칼구수 육수부터 샤브샤브 다 맛있지만 나는 볶음밥이 증말...

잠실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제가 등촌칼국수 어떠냐고 은글슬쩍 물어보니, 친구가 여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얼큰한 샤브칼국수먹고나니, 라떼가 더 꾸르맛 등촌샤브칼국수 배불리 먹고 슬슬...

부천 상동 칼국수와 샤브샤브가 맛있는 등촌샤브칼국수...

부천 상동 칼국수와 샤브샤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_부천상동점 이였어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진짜 꼭 가보셨으면 좋겠구요! 주차장이 준비되어있으니 거리가 좀 있는...

위례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착한가격으로 만나는 코스요리

^^ 샤브칼국수의 채소는 무한리필로 제공이 됩니다.^^ 등촌샤브칼국수에는 미나리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지요. 피를 맑게 해주고 해독작용이 있는 미나리!! 숙취해소...

합정 메세나폴리스 등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랑 고민했는데~~~~ 샤브샤브로 낙찰! 버섯매운샤브칼국수세트 주문... 하는 샤브샤브가 많은데 등촌은 빨간국물이라 맛있었다. 미나리 향도 ~~좋아...

요즘,,세종 다정동 칼국수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다녀왔어요!!

소고기를 넣고 샤브샤브 식으로 먼저 먹어요. 소고기만 간장에 먹어도 맛있고... 먹다 남은 칼국수는 따로 덜어 주시고요. 드디어 등촌샤브칼국수의 마무리!! 볶음밥...

[천안/두정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_천안 소고기샤부샤부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식당은 여러 지인들과 참 자주 갔던 곳이다. 식사하기도 좋고... ㅠ_ㅠ 우리는 버섯매운탕칼국수와 소고기샤브샤브를 섞어서 5인분을 주문했다. 함께 온...

동탄역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여기가 찐맛집!

부산가서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 소개하는 포스팅 올릴게요 :) #동탄역맛집 #동탄맛집 #동탄2신도시맛집 #등촌샤브칼국수동탄역점 #동탄샤브칼국수 #동탄역칼국수...

구파발칼국수맛집 만두맛집 구파발 등촌샤브칼국수 은평뉴타운점

우리는 버섯칼국수와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를 하면 샤브도 가능하다 했지만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등촌샤브칼국수의 기본 테이블세팅이에요. 인덕션이 있구요...

고양 등촌샤브칼국수

샤브샤브 소고기 쭌은 어쩜 이리도 얇게 썰었냐며 이것도 기술이라고 했던..ㅎㅎ 칼국수, 볶음밥 버섯칼국수 8,000원(1인분) 소고기 8,000원 버섯칼국수를 주문하면...

잠실 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본점 클라스 ~

찾은 #잠실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집에서 점심을 만들어 먹을까도 했지만... 우리는 버섯 칼국수+소고기 샤브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담번에 방문하면 고소한 들깨...

일산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이마트 트레이더스, 실내수영장

저녁은 오빠가 오래전부터 좋아하던 매콤한 등촌샤브칼국수 새단장하고 나서는... 국물인데도 샤브 물에 안씻어 먹네요. 꼬투는 아직 많이 씻어 먹습니다. 칼국수도...

[프랜차이즈][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성수본점

오랜만에 등촌칼국수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본다, 등촌 샤브칼국수의 메뉴판이다. 프랜차이즈 체인인 만큼 점마다 메뉴구성이 상이한데 일반적으로 얼큰버섯샤브칼국수...

[천안] 등촌샤브칼국수 천안점/ 샤브샤브 맛집

아무튼 예전부터 너무 먹어 보고 싶었던 등촌샤브칼국수에 드디어 가게 되었다 등촌샤브샤브의 메뉴는 버섯매운탕칼국수가 메인이다 몰랐네.. 샤브샤브인줄;;...

[인천구월동] 언제가도 맛있는 샤브샤브 '등촌샤브칼국수...

꿀맛인 등촌샤브칼국수^ㅠ^ - 구월동 등촌샤브♬ 고기랑 감자랑 칼국수면이랑 냠냠냠 아 사진보니까 등촌 갑자기 엄청 땡긴다ㅠㅠㅠㅠㅠ 짐 딱 점심시간 전이라 이...

https://cuoosooni.tistory.com/entry/동해대구탕-해물생선요리-서울-영등포구-맛집

 

동해대구탕 / 해물,생선요리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여의도 점심 맛집] 동해대구탕 -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사장님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밥까지 말아 코박고 마셔버림 신송한식, 뒤푸리와 함께 여의도3대대구탕으로 유명한 동해대구탕 깔끔하고 시원하면서 은..

cu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