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마을콩두부 / 두부요리 / 경기 고양시 맛집 / 두부좋아하는 분들은 백퍼 반하는 민속마을 콩

2020. 1. 24. 02:46맛집찾아서

고양맛집 민속마을콩두부에서 건강한 두부요리 먹었어요

검색하다 두부맛집을 찾게되어 가기로 했어요 고양맛집 민속마을콩두부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 먹으러 갔을 때에도 비가 내려서 얼른 찍었어요 고양맛집...

일산 한정식 애니골 민속마을콩두부 푸짐하더라고요

한정식 민속마을콩두부에 다녀왔답니다 친한 친구네와 함께 방문했어요 저 따라... 특별할인되는 민속마을정식으로 주문할까 했는데 이왕 먹는거 돈 좀 더 주고 제대로...

일산 맛집 - 민속마을 콩두부 (#2) : 초생달 정식!

ㅎㅎ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입구에서부터 정말 민속 느낌이 나죠? 장식들도... 시원한 콩 국물도 한 잔씩~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부...

일산 애니골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푸짐해요

가득한 민속마을콩두부 방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하네요~ 근데 가짓수가 진짜 많은데 가격은 좋아 보이네요 오~~ 한정식 집 치곤 나름 괜찮은듯!!! 민속마을정식은 제일...

풍동 맛집 애니골 민속마을콩두부 가족외식 모임식사로 추천!

맛집 민속마을콩두부로 찜콩! 풍동 맛집 민속마을통두부는 애니골 윗길... 잘되는 콩, 두부요리로 한상 그득하니 한정식으로 모두 만족한 식사했어요 맛도 양도 굿~굿...

일산 애니골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두부코스요리

화려한 민속마을콩두부 애니골 맛집! 전통 인형이나, 도자기,벽에 걸린 그림들을 보면 또 민속마을 분위기도 납니다. 1,2층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데요, 1층은 의자가 있고...

일산 맛집 두부하면 여기 애니골 [민속마을콩두부]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민속마을콩두부는 먹자골목으로 유명한 일산 애니골... 그럼 하나씩 소개를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통두부 정식 메뉴는 콩을 주제로 한 요리가...

민속마을콩두부 일산 맛집 추천할게요~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다녀왔답니다 평소에 워낙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를 찌개에도...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전체적인 메뉴판이에요 별님,햇님,초생달 민속마을정식...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가성비 좋은 한식당

맛집 민속마을콩두부는 두부 요리만 나오는게 아니라 다른 요리도 같이 나와... 가게 안에 진열된 민속인형들도 눈에 들어왔는데 너무 인상적이더라구요 이뻐서 안...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제대로당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전까지 두부파티 그렇게 하고 이걸 또 다 먹다니 저도 참 돼단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속마을콩두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100 031...

일산 맛집, 민속마을 콩두부에서 부드러운 한정식 먹고왔습니다.

내부며 2층 올라가는 계단 수저와 식탁까지 민속마을 이란 이름에 맞게 신경 많이... ㅋㅋㅋㅋ 일산 맛집 민속마을 콩두부 순두부 좋아하는 마눌님이 만족해 하셨구요....

[맛집] 민속마을 콩두부 (시어머니 생신)

이번에 찾은 맛집은 민속마을 콩두부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민속마을 콩부두... 두부가 주요리인 한정식 집으로 13.000원 /18.000원/ 26.000원.... 구성되는 음식에 따라...

애니골 민속마을콩두부 점심특선 :>

지난 번에 풍동 쪽 볼일 보러 갔다가 애니골 들려서 민속마을콩두부 다녀왔어요... 그정도 선이에요~ 처음엔 콩국, 순두부 요런거랑 두부김치, 청포묵숙주, 잡채 등등...

일산 맛집 | 친목모임 장소로 좋은 민속마을콩두부

애니골에 두부요리가 많은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에서 식사하고 왔습니다.... 계시더군요~ #일산맛집 #애니골맛집 민속마을콩두부 메뉴 민속마을 정식이 평일에는 11...

일산 맛집 - 민속마을콩두부 : 가성비 분위기 모두 최고

입구는 한옥마을 스타일~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스타일 두부 라면 환영 시원하게 콩 국물도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끊임없이...

일산 맛집 : 고소하고 풍미가득한 '민속마을콩두부'

사실 예전 일산 대화마을 살때 가장 가까이 두부마을 음식점이 있어 자주 갔는데, 그때의 추억을 부르는 맛이였어용 ㅋㅋ 뽀얗고 살짝 누런 끼가 도는 것이 정말 딱 콩...

일산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후기

점심특선인 민속마을 정식이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초생달정식으로 주문했답니당~^^ 가격은 1인 18,000원 ! 점심치고는 비싼편이기는 하지만, 직접만든 콩두부를...

지역농산물소비촉진사업 아산 외암민속마을 우리콩 두부...

우리농산물 역시나 맛 최고입니다~ 맛있는 두부 먹고, 외암민속마을 더 많은 구경과 즐기기 함께 합니다! 소나무 정말 멋지죠 이곳은 시간이 정체된 느낌이랄까. 여유가...

일산 맛집 난 왜 이제 알았을까? 민속마을콩두부

보이는 민속마을콩두부 입구 와우 예~! 여기는 조선시대 부자의 전시장 같은 느낌!... 아오 우리가 너무 우리이 위를 과대평가했었나 봅니다 야채샐러드와 순두부를...

민속마을콩두부 건강식 민속마을콩두부

맛집 민속마을콩두부 그리고 요리는 끝나고 식사 타임.. 반찬 8가지 또 나옵니다.... 않더라구요^_^ 직접 담근 김치 느낌이 나는데 아주 맵지도 않고 고소한 두부와 잘 어울림

https://beststores.xyz/entry/안동국시-국수-서울-종로구-맛집

 

안동국시 / 국수 / 서울 종로구 맛집

아이랑 청계천 : 서울 크리스마스페스티벌, 아크앤북, 안동국시 우리는 안동국시, 안동국밥, 감자전을 주문했다. 아이가 국수가 먹고싶다고 했는데, 막상 자리에 앉으니 먹지를 않았다. 대신 감자전을 맛있게 잘..

best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