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위브9 / 일식당 / 경기 부천시 맛집

2020. 1. 27. 12:15맛집찾아서

부천/예당위브9] 초밥과 샤브샤브가 있는 그곳!

신중동역 위브단지에 위치해있구요 혹시 차량 가져오실경우 주차는 2시간... 즐겨보세요※ #부천샤브샤브 #부천뷔페 #부천예당 #예당위브9 #부천초밥 #무한리필 #데이트

부천 신중동역 위브더스테이트 9단지_샤브샤브부페 예당위브9...

부천 위브더스테이트 9단지 샤브샤브&초밥 롤 부페 예당위브9 지하에 주차를 하고ㅡ 예당은 2층에 있다하네요 위브 주차장 이용요금은 지하 주차장 엘리베이터 타는곳에...

[부천 맛집] 예당위브9, 언제나 변함없는 맛

보통 무한리필은 맛이 없다는 반감을 가지고 있던 저는 선입견을 가지고 갔다가 그 선입견이 사라진 곳이 예당위브9 입니다! 원래 이름이 예당 이었던 것 같은데... 위브...

부천 샤브샤브+초밥 맛집 예당(위브더스테이트)

부천 중동에 있는 위브 더 스테이트 예당에 다녀왔어요 위브 지하에 주차를 하고... 조금 올라서 아쉬워요 ㅠㅠ 예당위브9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140 위브더스테이트 901동 2층

부천맛집 샤브샤브& 스시롤뷔페 예당위브9

오늘 단체회식이 있어서 찾게된 부천맛집 예당위브9~ 사실 제가 사는 지역에선... 부천 예당위브9은 소고기&해물 샤브샤브 무한리필에 스시롤을 맘껏 먹을수 있는...

부천 신중동 맛집-예당위브9에서 뷔페와 무한 샤브샤브를~

#부천 쌍둥이 빌딩이라고 불리는 #위브더스테이트 이중 901동 902동을 찾으면... 왜 #예당위브9 일까? 901동이라? *가족들과 가끔 외식가기에는 괜찮다 우리가족도...

️부천위브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예당위브9

어제 식구들과 저녁먹으러 예당위브9 갔어용ㅎㅎㅎ 9단지에 있구요 ^^ 건물... 해산물과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예당으로 가즈아~~~~!!! 마지막은 과일 디저트로...

부천 뷔페 예당위브9]샤브샤브... 회식장소//예당위브9 주차

부천에 예당위브9에서 모임이 있어서 처음 와봤는데 어라? 맛이... 이용하였어요 예당위브9 주차장은 901동(9단지) 지하1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혹시 9단지...

부천 중동 위브더스테이트에 있는 샤브샤브 무한리필 예당

#예당 또한 #위브더스테이트 에 위치해 있는데요~ 9단지 2층에 있답니다. 문앞에는 가격이 붙어 있어요^^ 오늘은 주말이라 성인 1인에 25000원!!! 자리 배정을 받고 바로...

[부천맛집]예당위브9/예당샤브... 중동위브9/신중동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중동역에 위치한 예당위브9에 다녀왔어요!!!!... 2층에 자리잡은 예당 샤브샤브ㅋㅋ 짠!!! 8시반쯤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ㅋㅋ 거의...

광장빈대떡/신중동 위브 맛집 예당위브9/프로듀스x101...

190607,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예당위브9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보다시피 엄청난 샐러드바가 존재한다. 무려 초밥이 무한리필! ㅋㅋㅋㅋ 난 초밥을 안먹지만 초밥...

무한리필 초밥과 샤브샤브가 있는 부천 위브 맛집 예당(맛, 가격...

아빠나 엄마 모두 만족해하세요 그리고 주말보다 평일이 싸서 평일을 공략하는 게 참 좋겠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당은 두산위브 더스테이트 9단지에 있습니다 :)

부천 위브) 무한샤브샤브 예당 맛집, 진심추천!!!! 맥주,초밥...

거기가봐 위브뒷쪽에 예당!!!!!! 나진짜 진심 추천이다이건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고구마튀김 장국,양송이스프,참소라죽 타코야끼, 야끼우동 스파게티면,스파게티소스...

예당위브 샤브샤브 먹은날

중동 위브에 있는건데 예당 위브9 소고기 해물 무제한에 생맥주와 음료도 무제한인 곳이네요 소개받고 갔는데 초밥을 즉석에서 해줘서 더 맛나더라고요...

부천 중동 샤브샤브 맛집 예당 위브더스테이트 9단지

하지만 여전히 해물 싱싱 샤브 자체가 맛있고 또 초밥도 훌륭하니 가격이 아깝지 않았네요! #부천예당 #샤브샤브 #맛집 #위브 #예당

초밥과 샤브샤브가 한번에 부천 중동 위브예당9에 다녀왔어요

다시 위브예당9를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주말에 다녀왔어요^^ 부천 예당에는 샤브샤브도 맛있지만 수제초밥이 정말 맛있는곳이예요 제가 뷔페나 무한리필집을 참...

예당 부천위브더스테이트

최근 오픈한 스시노백쉐프는 목이 좋은데도 폭망했는데 장사는 목이 다는 아닌가 봅니다. #부천예당 #샤브샤브 #위브맛집 #부천스시

부천 샤브샤브 초밥 뷔페 예당 위브9

안녕하세요 명랑입니다 오늘은 점심식사 !!!!장소로 부천 예당 샤브샤브 스시... ㅋㅋㅋㅋ(위브더 스테이트 건물안에 있슴돵 ) -단하나 단점은 그날만 그런건지...

신중동 맛집 위브더스테이트 샤브샤브 초밥 롤 부페 예당

부페 예당에 다녀왔습니다^^ 위브더스테이트에 9단지에 위치해있어요~ 이미 많이들 가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모임이 있을때 자주가는 곳이고 위브생기면서부터 거이...

<부천 중동 맛집> 예당 샤브샤브&초밥 롤 부페 - 예당위브(WE'VE)9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부천 중동에 두산 위브더스테이트에 예당 샤브샤브&초밥 롤 부페 < 예당위브(WE'VE)9 >에 다녀왔어요 위브더스테이트 9단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https://hibooni.tistory.com/entry/구미-하늘타리레이디-하늘타리레이디-구미점-경북-구미시-한정식-맛집

 

구미 하늘타리레이디 / 하늘타리레이디 구미점 / 경북 구미시 한정식 맛집

하늘타리레이디 구미점 한정식 구미 금오산 맛집 하늘타리 돼지갈비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이네요 저는 어제 즐거운 불금을 보내고 오늘은 주말동안 푹쉬려구요 어제는 오랜만에 83돼지띠 모임이 있어어요..

hi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