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문 / 중식당 / 서울 중구 맛집

2020. 1. 23. 22:44맛집찾아서

에버랜드맛집 차이나문 마라자장면이 핫해서 먹어봤는데!

오늘은 제가 어제 올렸던 에버랜드 포스팅에 이은 용인 에버랜드 맛집 차이나문... 다시 차이나무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옥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마라 자장면이 너무...

에버랜드 판다 러바오의모험 뮤지컬&놀이기구&차이나문 중식당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 놀거리 볼거리 판다 러바오의 모험 놀이기구&차이나문... 쨌든 안된다고 해서 건너편 차이나문으로~ 차이나문은 에버랜드 중식당이에요~ 많은...

에버랜드맛집 차이나문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에버랜드맛집 차이나문 에버랜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차이나문 입니다 에버랜드 티타남인가? 공식 유튜브에서도 맛집이라고 올라온 곳이에요 짜장면 짬뽕 볶음밥...

핫바, 소시지, 닭꼬치) 가격 & 버거카페 & 차이나문 & 스타벅스

차이나문. 학생식당처럼 식판들고 지나가면서 하나씩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짜장면과 유슬사천탕밥(짬뽕)을 주문했다. 짜장면 6800원. 올~~~맛있음~~~~ 유슬사천탕밥...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레니찬스+베네치아+차이나문+에버마트...

차암나ㅋㅋㅋ 딱히 안땡겨서 편의점에서 라면 못 먹은게 한이 맺혀서 차이나문 이라는 중국집으로ㄱㄱㄱ 요기서 저녁에 불꽃놀이 보면 좋겠음ㅋㅋ 영업시간이...

르브론7차이나문,르브론7화이트골드...

그 중에 최근에 발매된 '차이나문 (화이트골드, 화이트메탈릭골드)'컬러입니다. 르브론7 발매당시 가장 인기있었던 컬러 중에 한가지 컬러입니다. 르브론7은 이전...

에버랜드식당 차이나문 직원추천 받았습니다

차이나문 직원추천 받은 차이나문 기대를 하고 발길을 향해 봅니다 아이들때문에 정말 힘들었거든요 ~ 하하하하 근데 밥먹으로 가는길도 참 힘들었습니다 한계가...

에버랜드 차이나문 중국집 솔직후기

점심으로 먹을만했던 건 한가람 김치찌개랑 차이나문의 짜장면! 제가 누군가요, 중식당처돌이지유? 에버랜드 내 식당 차이나문으로 고고 ꉺ.̫ꉺ #에버랜드내식당...

기흥맛집]에버랜드에위치한 분위기도 좋은 맛집'차이나문'

그중 추천하고싶은 곳은 맛도 분위기도 좋은 '차이나문'입니다! :) [애버랜드맛집] 차이나문의 외관 입니다! 간판위에 용이 인상적이네요 ㅋㅋㅋㅋ 딱 저녁시간에 맞춰서...

에버랜드 맛집, 차이나문! 계속 생각남...진짜 존맛

차이나문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정확한 위치를 잘 표시한 글이 없어서 처음엔 아마존 익스프레스 타는 곳 까지 갔다가 엄청 헤맸었는데요 ㅠ_ㅠ 에버랜드 맛집 차이나문...

신당동 맛집 차이나문 회식하기 좋아요

맛집 차이나문~~입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저녁 11시30분 까지 입니다.... 맛집 차이나문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일단 코스메뉴가 있어요~ 세가지 종류의 코스메뉴가...

에버랜드 차이나문 (우리 아기가 흡입한 식당)

그나마 저는 에버랜드에서 '차이나문'이 가장 갈만한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들의 입맛은 비슷한지... 차이나문은 점심이나 저녁 모두 줄을 길게 서서 먹어야...

[충무아트센터 1분 거리] 신당역 중국집 꿔바로우 맛집 <차이나문>

있는 <차이나문>에 들어갔습니다. 신당역 중국집 <차이나문> 매장 외부 Previous image Next image #신당동맛집 신당역 중국집 <차이나문> 매장 내부 Previous image Next image...

에버랜드 점심추천 에버랜드 맛집 차이나문! 딱히 먹을거 없을...

에버랜드 차이나문 한번 가보았습니다! 저렇게 위치 보여드리면 모르실까봐... 차이나문 저 탈것을 내리셔서 쭉 걸어나오면 보이는 차이나문! 중국달이 나오는데요. 바로...

에버랜드 중국집 차이나문 짬뽕 가격 & 솔찍헌후기

에버랜드 중국집 차이나문 다녀온 후기입니다!ㅋㅋ 그 연간회원권 친구가... 다들 추워서 안온거겠지만^^ㅋ 에버랜드 중국집 차이나문 딱 에버랜드 중간쯤에 있어요. 그...

에버랜드 식당 가격 괜찮고 맛도 좋은 차이나문 추천

식당 차이나문이 두 군데 있나 봅니다 제가 간 곳은 회전목마 근처에 있는 식당입니다 두 군데라도 뭐 구성과 맛은 똑같지 않을까 합니다 우선 메뉴를 보면 짜장면...

에버랜드 중화요리 차이나문 내 입맛엔 비추...

에버랜드 중화요리 차이나문으로 고고씽~~~ 일단 이곳의 여느 식당처럼 가격대는 비싸다요... 동네 중화요리와 비교하는 내가 잘못된거임? 어쨋든 차이나문 짜장면과...

경기 용인시 처인구 - 에버랜드 식당가 차이나문

차이나문!!!! 날은 춥고 아직 어두워지지 않아서 저녁을 먹기로했어요 마침 정원쪽에 있었던터라 추천이 좀 있었던 차이나문으로 갔어요 메뉴 오늘 주말이라 그런지...

신당동 차이나문 중식당

건너면 차이나문 중식당이 보입니다. 신당역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이 가깝지요. 차이나문 신당동 247-5 영업시간 일요일 11:00 - 20:00 평일 08:00 - 23:30 토요일 08:00...

할로윈축제기간에버랜드중식당/차이나문...

중식당 차이나문. 짜장면이 왜먹고싶었더라. 오빤테 물어보니 우리가 에버랜드 중식당을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기로 했었다는군녀.! 암튼 이날은 '차이나문' 방문. 단체로...

https://deoosooni.tistory.com/entry/산촌-한식-서울-종로구-맛집-사찰음식전문점

 

산촌 / 한식 / 서울 종로구 맛집 / 사찰음식전문점

율동공원 맛집 분당 산촌의 건강한 한정식! 밥상 산촌이라는 곳이에요. 이곳은 율동공원 인근에 위치한 한정식 집인데요. 이... 다행히 이곳 산촌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요. 저희도 오후 2시 넘어서 느지막하게....

de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