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영양센터 / 백숙,삼계탕 / 서울 강남구 맛집

2020. 1. 24. 16:40맛집찾아서

대치 영양센터

밤 10시반까지 영업인데 지난주 9시반에 갔더니 종업원이 시계 흘깃보며 라스트오더 9시25분이라고;; 뭔가 수상했지만 우째.... 포장만 된대서 걍 돌아왔지 어제 다시...

맛집탑방 :대치 영양센터(삼계탕)

그냥 있잖아요 오늘 이거 안 먹으면 미치는 그런거 ㅋㅋㅋㅋ 그래서 찾아간 강남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영양센터로 고고싱 했지요 ㅎ 예전에 왔던 기억이 있지만...

[대치동 맛집]대치영양센터

한티역과 은마사거리 사이에 있는 대치영양센터에서.... 전기구이 통닭과 삼계탕을... 제가 초등학교 시절에는 명동에 가면 커다란 영양센터에 종종 들리곤 했죠. 날개는...

[대치동 맛집] 삼계탕 전기구이 통닭 전문점 대치 영양센터

높은 영양센터. 포장을 해 가는 사람들도 많다. 전복죽, 닭죽 등 죽메뉴도 있음. 영업시간 : 11:00~21:30 (연중무휴)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1023-8 전화 : 02-565-5253

[대치] 영양센터: 여름엔 몸보신!!

초복, 중복, 말복에 가면 번호표 받아서 사야하는영양센터! 포스팅 들어갑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1023-8전화번호: 02-565-5253영업시간: 매일10:00~21:30...

초복이브, 대치 영양센터

초복 이브, 대치 영양센터 복날 나는 땀흘리러 운동가야 하니 하루 앞당겨 초복 이브를 즐겼다. 28년 살며 영양센터를 한 번도 안가봐서 올 복날은 영양센터로 정했다!...

삼계탕은 역시 대치 영양센터~!!

삼계탕은 역시 대치 영양센터~!!여름보양식은 역시 삼계탕이라며 퇴근하고 간 대치 영양센터 복날엔 사람이 많을 것 같아 복날 아닌 날에 방문 뉴스에서 삼계탕이 더이상...

[대치동맛집]삼계탕맛집 대치 영양센터에서 먹방완료!

대치동에 위치한 대치동맛집 삼계탕 영양센터. 무려 역사가 54년째인 장수 음식점!! 대치 영양센터 가게 입구엔 전기통닭구이가 보이네요~ 이제 대치 영양센터로 입장!!...

[ 대치동 맛집 ] 영양센터... 영양센터가격과 메뉴 / 대치영양센터

포식하구왔네요 ㅋㅋㅋ 대치동 맛집 / 영양센터 / 초복중복말복 다지나고 먹는 삼계탕 그리고 전기구이 통닭까지! / 영양센터가격과 메뉴 / 대치영양센터

대치 영양센터 : 복날이라 삼계탕으로 몸보신했어요

대치 영양센터 삼계탕 안녕하세요, 공순쌤이에요. 오늘은 7월 27일 중복이었어요 :) 그래서 제가 아끼는 학생들 더운데 힘내서 열심히 공부하라고 대치 영양센터에가서...

대치영양센터 - 삼계탕으로 몸보신하기

몸보신?을 하러 대치영양센터에 들렸습니다. 영양센터하면...명동에 있는 영양센터... 몇년전부터 대치동에 살게 되면서 애 학원데려다 주면서 왔다갔다 하다가 이...

[대치맛집] 영양센터 대치점 - 영양삼계탕, 통닭

나는 고양cc 근처의 평양초계탕이 먹고픈데 거기 이제는 너무 멀어져서 가기가 힘들다 ㅠ ㅠ 어쩔 수 없이 집 근처 영양센터 삼계탕 방문했는데... 음 그냥 그렇다 ㅋㅋ...

[브레인워킹대치센터] 공부 잘하는 자녀의 첫단계

엄마는 자녀의 먹을거리, 즉 두뇌영양을 열심히 연구해 주십시오. 가르치는 건... 아픈 충고로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이오코드& 브레인워킹대치센터 T. 02-552-5502

[대치 영양센터] 전기구이 통닭, 삼계탕

배달 프랜차이즈 치킨에 비해서는 여전히 싼 가격이지만 치킨 값이 너무 올랐다. 삼계탕도 마찬가지. 사람이 많을때는 지하까지 내려가야 하지만, 다행히 1층을 앉을 수...

[대치] 영양센타 - 삼계탕맛집

대치점 영양센터입니다. 바로 앞에 발렛주차 가능해요. 저녁시간도 아니고 점심시간도 아니라서, 사람이 없네요.ㅎ 좋아요. 메뉴입니다. 가격대 참고하시구요. 죽...

[대치]맛집_영양센타

^^ 오늘은 엄마와 몸보신을 위해 사다먹은 영양센타 입니다! 위치는 대치동 학원가... 복날만되면 바글바글 하던데.. 평소에도 기력?딸리실땐 영양센터 추천드려용♡

대치 + 늦더위대비 말복 몸보신 닭한마리 삼계탕! 영양센터

ㅋㅋ 그냥 복날 기념 포스팅이었어요 ㅋ 그닥 설명해 드릴 게 없다는 ㅋㅋ 대치점 영양센터는 어딘지 다들 잘 아시죠? ㅋ 네이버 지도로 찾으니 안나와서;; 은마아파트...

e60 528se+코오롱대치서비스센터+주간등활성화

점심시간에 스무디킹에 들려 영양보충도 합니다... 레몬트위스트 스트로베리... ㅋㅋ 발표를 마치고 차량수리가 완료되었다는 소식에 다시 코오롱 대치센터로 향합니다....

* 일 상 * (대치영양센타, 스타벅스더블샷 , 농부보쌈, 헤븐온탑...

원장님이 20000원선에서 밥사주신다고 하셔서 영양센터로~ 기본셋팅~ 들깨삼계탕! 동료쌤이랑 나랑 들깨죽 이런거 좋아해서 시켰는데 굿초이스 bb 걸쭉하니 맛나다....

[영양센터 방배점] 방배동 까페골목

밤늦은 시간임에도 빈자리가 없는 영양센터... 방배동 카페거리에 밥 먹을만한... 명동의 본점 말고도 방배, 방배역, 반포, 분당, 여의도, 대치, 압구정, 모래내 등에...

https://corogoori.tistory.com/entry/신고집찜칼국수-칼국수만두-서울-노원구-맛집-하계동-산더미같은-바지락을-주는-칼국수-맛집

 

신고집찜칼국수 / 칼국수,만두 / 서울 노원구 맛집 / 하계동 산더미같은 바지락을 주는 칼국수 맛집

상계동 신고집찜칼국수 해물 많고 쫄깃한데 퉁명스러워 상계동 신고집찜칼국수 해물칼국수의 국물 맛은 기본 베이스가 조개 국물 맛이라 깔끔하고 감칠맛 납니다 해물의 경우는 칼칼한 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제 취..

corogoori.tistory.com